(피르가즘 주의!) 코에 박힌 블랙헤드 제대로 박멸하는 초간단 비법!

거뭇거뭇 딸기 씨처럼 눈에 보이는 블랙헤드는 그냥 놔두기엔 너무 신경 쓰이는 존재다. 자칫 남들에게 더러워 보일 수 있어 대부분 코 팩을 이용해 블랙헤드를 뽑아낸다.

 

하지만 코 팩에 경우 반복적으로 사용하다 보면 모공이 넓어져 더 많은 블랙헤드가 생길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많은 이들이 코 팩 사용을 꺼리고 있다.

 

ⓒ유튜브 - PURE.D퓨어디

이에 다양한 방법의 블랙헤드 제거법이 등장했는데, 그중에서도 오늘은 단돈 천 원으로 블랙헤드를 없앨 수 있다는 방법이 소개돼 큰 인기를 모은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뷰티 유튜버 '퓨어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바셀린을 이용한 블랙헤드 제거 영상을 소개했는데, 효과가 좋다는 후기가 쇄도하고 있다. 많은 이들이 효과 좋다고 입모아 말하는 그녀의 블랙헤드 제거 비법에 대해 알아보자.

 

블랙헤드 제거법

ⓒ유튜브 - PURE.D퓨어디

먼저 면봉을 이용해 코에 바셀린을 골고루 발라준 후 그 위에 랩을 감싸준다.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돌린 스팀타월을 랩 위에 감싼 다음 5분 기다린다.

 

5분이 흐른 뒤 감싸고 있던 스팀타월과 랩을 모두 제거한 후 면봉을 이용해 바셀린을 모두 걷어낸다. 2차적으로 클렌징 오일을 마른 손 위에 듬뿍 짜준 다음 코에 골고루 롤링한다.

 

ⓒ유튜브 - PURE.D퓨어디

클렌징 오일로 롤링해주는 이유는 남아 있는 바셀린이 모공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클렌징 오일을 이용해 바셀린을 한 번 더 녹여주는 것이다. 롤링이 끝났다면 물로 코를 살짝 적셔준다.

 

ⓒ유튜브 - PURE.D퓨어디

이후 검은색 압출 면봉을 이용해 블랙헤드를 모조리 압출한다. 압출 면봉을 살펴보면 속 시원하게 뽑힌 블랙헤드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충분히 뽑아냈다면 클렌징 폼을 이용해 모공 속에 남아있는 노폐물들을 한번 더 뽑아낸다. 여기까지 따라 하면 블랙헤드 박멸은 대성공이다.

 

ⓒ유튜브 - PURE.D퓨어디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다. 블랙헤드는 한번 빼낸다고 영원히 사라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후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고 한다.

 

블랙헤드를 제거한 부위에 앰플과 크림 등의 스킨케어로 충분히 진정을 시키고, 선크림을 수시로 발라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유튜브 - PURE.D퓨어디

다만 사람마다 개인의 효과의 차이는 있을 수 있으며, 화장품을 이용해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데는 한계가 있어 시술하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저렴하게 집에서 케어를 하고 싶다면 지금 소개한 방법을 따라 해 보라고 추천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