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이게 아닌데..' 초보 양치기 개가 역으로 양에게 당한 몰이에 보인 반응 (+영상)

 

항상 용감하고 씩씩하게 다수의 양들을 몰이하던 양치기 개만 봤던건 아닐까요? 초보 양치기 개가 난생 처음 역으로 당해본 몰이에 당황하여 발에 불이 나도록 뛰어다녔습니다.

 

최근 한 네티즌이 SNS을 통해 소개한 영상에는 양몰이를 시작하기 위해 다가서는 도중 예상치 못한 공격적인 양들에게 역으로 당해보는 몰이에 도망다니는 양치기 개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영상이 공개된 후 1만7천회의 조회수와 2500개의 좋아요를 받으며 많은 네티즌들의 입소문과 함께 웃음 짓게 만들었는데요. 영상 속의 주인공인 초보 양치기 개는 자신보다 몸집이 큰 양들에게 다가서며 양몰이를 천천히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기대와 달리 양들은 양치기 개에게 시선을 유지하며 녀석이 주위를 빙글빙글 도는 것만 바라볼 뿐 도망치지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양치기 개의 몸집이 작아서였을까요? 아니면 초보티가 팍팍 났던 걸까요? 양무리의 한두마리가 용감(?)하게 양치기 개에게 돌진하다 깜짝 놀란 초보 양치기개다 도망치자 모든 양들이 "이때다!"라는 듯이 달려들기 시작했고 초보 양치기 개는 발에 불이 나도록 뛰어다닐 수 밖에 없었습니다.

 

매번 양몰이만 당하던 양들의 반격이 담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잘하는데요? 아, 뜀박질말이에요ㅎㅎ", "리더가 달려드니깐 다 달려드네ㅎㅎ 강아지 간만에 산책 제대로 했네요", "새 양치기 개가 필요해보여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양들의 역습을 응원했습니다.

 

 

 

[©애니멀파라다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영상 출처: 트위터(@SammyStela)]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