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5분 이 동작 하나면 끝납니다" 다이어트 끝판왕 마일리 사이러스가 9kg 감량한 비결!

미국의 팝스타 겸 배우인 마일리 사이러스는 '다이어트 끝판왕'이라고 불리며, 다이어트로 드라마틱 한 놀라운 변화를 보여준 해외 셀럽 중 한 명이다. 이에 전 세계 많은 팬들이 마일리 사이러스가 늘씬한 몸매를 얻게 된 비결에 큰 관심을 가지게 된다.

 

오늘은 과거 통통한 것도 모자라 하체 비만의 아이콘이라고도 불리던 마일리 사이러스가 폭풍 체중 감량은 물론 하체 비만까지 완벽하게 탈출할 수 있게 도와준 동작에 대해 소개한다.

 

그 운동법은 바로 마일리 사이러스뿐만 아니라 미란다 커 등 체형 유지와 아름다운 몸을 만들기 위해 많은 해외 셀럽들이 실시하고 있다는 요가 동작 수리야 나마스카라(태양경배자세)다.

 

수리야 나마스카라(태양경배자세)

"지구의 모든 존재들에게 생명을 불어넣어준 태양야게 경의와 존경을 바치는 인사"라는 뜻의 수련 동작으로 몸과 마음을 일깨워줌과 동시에 수련을 위해 완전히 준비가 된 상태로 만들어주는 동작이다. 그래서 수리야나마스카라는 '육체와 정신을 하나로 모아주는 문'으로 불리기도 한다.

수리야 나마스카라 동작

ⓒ유튜브 - KBS Entertain

숨을 들이마시면서 양손을 천천히 머리 위로 합장한다. 내쉬는 숨에 천천히 손으로 바닥을 짚고, 이마와 무릎이 가까워지는 동작을 취한다. <우타다아사나> 

ⓒ유튜브 - KBS Entertain

다시 숨 한번 깊게 들이마시며 상체를 90도 들어 올려 길게 늘여주고 시선은 멀리 바라본다. <아르다 우타다아사나> 

ⓒ유튜브 - KBS Entertain

내쉬는 숨에 바로 점프해서 팔 굽혀 펴기 자세를 취한다. <차투랑가 단다아사나>

ⓒ유튜브 - KBS Entertain

들이마시는 숨에 골반을 떨어뜨려놓고 머리가 제일 나중에 올라오도록 하며 몸의 전면 근육을 시원하게 늘려준다. <부장가 아사나>

ⓒ유튜브 - KBS Entertain

내쉬는 숨에 발 앞꿈치를 디뎌서 천천히 엉덩이를 천장 쪽으로 쭉 끌어올려준다. 발을 한 족장 정도 앞쪽으로 가지고 오며 손바닥으로 매트를 지긋이 밀어내 준다. 엉덩이를 최대한 들어 올려 오리 엉덩이를 만든다는 느낌으로 자세를 취하고, 유지한 채 호흡을 두 번 더 해준다. <다운 독>

ⓒ유튜브 - KBS Entertain

천천히 고개를 들어서 손과 손 사이를 바라보면서 오른발, 왼발 하나씩 차례로 앞으로 가지고 온다. 숨을 들이마시며 상체를 90도 길게 늘여주고, 내쉬는 숨에 다시 이마와 무릎을 가까이 한 뒤, 다시 숨을 들이마시며 양손을 높이 위쪽으로 뻗어 올려 합장하고, 내쉬는 숨에 천천히 손을 아래쪽으로 떨어뜨려 준다.

 

여기까지 하면 1세트가 완료되고, 총 3세트 반복해야 한다.

 

이 동작은 요가를 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접해 봤을 정도로 기초이자 핵심적인 요가 동작으로, 혈액순환은 물론 근력, 유연성, 전신 교정 등의 효과가 있다.

 

집에서 특별한 기구 필요 없이 하루 5분으로 몸의 전신을 운동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지금 소개하는 수리야 나마스카라 동작을 따라 해 보길 적극 권장한다.

 

자세한 운동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