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증명사진, 웨딩 촬영 전 날 꼭 따라 하세요" 문지르면 얼굴 작아지는 '얼굴 소멸' 셀프 마사지 법!

ⓒ유튜브 - DanoTV

유튜브 채널 'DanoTV'에서는 얼굴 비대칭도 개선하고, 작은 얼굴을 만들어주는 '얼굴 소멸' 셀프 마사지 비법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유튜버는 면접, 증명사진, 졸업 사진, 웨딩 촬영 전 날 부어있는 얼굴을 마사지 숍에 따로 가지 않아도, 집에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설명했다.

 

지금 소개하는 마사지는 일시적으로 부기를 빼주고, 얼굴도 작아 보이게 하고, 얼굴 윤곽을 더 예뻐 보이게 할 수 있으며, 반복적으로 꾸준히 해주면 얼굴 혈행 개선, 노폐물 배출, 혈색 개선, 피부 개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그녀가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하고 있다며, 적극 추천한 얼굴 소멸 셀프 마사지법에 대해 알아보자.

 

얼굴소멸 셀프 마사지

 

#1 스프링

ⓒ유튜브 - DanoTV

두 손을 포개서 쇄골라인에 두고, 고개를 오른쪽으로 올리며 하늘을 사선으로 바라봐 준다. 목 라인이 부드럽게 늘어나는 느낌으로 스트레칭하는 것이 중요하다. 10초간 동작을 유지한 뒤, 반대쪽도 동일한 방법으로 10초간 동작을 유지한다.

 

마지막은 정면을 본 상태에서 그대로 천장을 바라본다. 목 앞쪽 근육이 스트레칭되도록 턱을 더 내밀어 주는 것이 좋다. 이 동작 역시 10초간 유지한다.

 

#2 눈뻥 & 지끈지끈

ⓒ유튜브 - DanoTV

눈뻥은 눈썹 앞머리와 코가 연결되는 홈을 엄지를 이용해 10초간 가볍게 눌러 마사지한다.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도록 부드러운 크림을 바르고 진행해주는 것이 좋다.

 

지끈지끈은 눈 옆에 움푹 들어간 관자놀이 부분을 위에서 아래로 부드럽게 10초간 마사지한다. 

 

#3 삐죽입 & 핫도그

ⓒ유튜브 - DanoTV

삐죽입은 입술 끝 라인을 따라 내려온 턱과 입술 사이 지점을 손가락으로 지그시 눌러 10초간 마사지한다. 

 

핫도그는 턱 바로 밑 움푹 들어간 부분을 엄지 손가락으로 10초간 지압한다.

 

#4 스마일 & 문어발

ⓒ유튜브 - DanoTV

스마일은 턱을 따라 귀밑까지 올려주고 목 라인을 따라 내려와 쇄골 중앙을 검지 손가락으로 20초간 눌러 마사지한다.

 

ⓒ유튜브 - DanoTV

문어발은 이마부터 눈꼬리, 눈밑, 광대라인, 마지막 턱 라인을 따라 귀까지 올라갔다가 목 라인 쓸어내려서 쇄골 중앙까지 1분간 마사지한다.

 

#5 귀뻥 & 서울구경

ⓒ유튜브 - DanoTV

귀뻥은 '아' 모양으로 입을 벌리면 귀와 턱관절 사이에 생기는 홈이 있는데, 이 부위를 검지로 지그시 눌러 10초간 마시자 한다.

 

서울구경은 귀 바로 위에 울퉁불퉁 걸리는 부분을 위아래로 움직이며 10초간 마사지한다.

 

#6 턱뻥 & 목뻥

ⓒ유튜브 - DanoTV

턱뻥은 귓불 뒤에 움푹 들어간 부분을 누르며 목 방향으로 힘을 주어 쓸어내려 돌리는 느낌으로 10초간 마사지한다.

 

목뻥은 귀부터 쇄골라인까지 이어지는 흉쇄유돌근을 엄지와 검지를 사용해 꼬집듯이 내려가며 15초간 마사지한다. 반대쪽도 마찬가지로 15초간 동일한 방법으로 마사지 한다.

 

 

#7 나예뻐

ⓒ유튜브 - DanoTV

마지막 나예뻐는 '귀뻥' 동작에서 시작해서 귀 전체를 따라 목 라인 그리고 쇄골 중앙까지 30초간 마사지한다.

 

ⓒ유튜브 - DanoTV

이렇게 얼굴소멸 셀프 마사지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 이 마사지 방법은 얼굴을 흐르는 림프관과 림프절을 따라서 한 마사지이기 때문에 단순히 미용적으로 얼굴이 작아지고, 예뻐지는 것을 넘어서 두통이 개선되고, 얼굴 전체 근육이 시원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얼굴 작아지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지금 소개하는 마사지 방법을 참고해 얼굴이 갸름해지는데 도움되기를 바란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Dano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