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kg 감량하고 첫 여성 수영복 착샷 공개!" 뱃살 쪽 뺀 홍현희가 알려주는 다이어트 꿀팁!

최근 8kg 체중 감량 성공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개그우먼 홍현희의 다이어트 TIP을 소개한다.

 

며칠 전, 홍현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 '혀니의 다이어트 TIP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홍현희는 많은 팬들에 관심에 힘 입어 동기부여를 제대로 받았다며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은 물론, 운동법을 전부 공개했다.

 

홍현희가 공개한 다이어트 TIP은 다음과 같다.

 

홍현희의 다이어트 TIP

다이어트 식단은?

평소 한식에 최적화되어 있는 입맛 탓에 다이어트 중에도 한식을 끊을 수 없었다. 또, 원푸드 다이어트보다는 여러 가지 골고루 먹는 식단이 맞았기에 양념을 덜 자극적으로 먹되, 한식을 먹는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했다.

 

소금, 간장, 된장과 같은 양념을 전부 저염식이나 어린이용으로 바꿨으며, 허전한 포만감을 양배추, 양상추, 상추, 깻잎과 같은 쌈으로 채웠다. 또, 식후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었다. 

 

다이어트하면서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다이어트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첫 번째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다. 다이어트에 대한 스트레스, 일에 관한 스트레스 모두 받지 않고 편안한 상태를 유지해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

 

왜냐하면 스트레스는 곧 폭식으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스트레스받을 일이 많은 기간에는 다이어트를 미루는 것이 좋다.

 

두 번째는 잠을 규칙적으로 자는 것이다. 매일 똑같은 시간, 똑같은 장소에서 공복 몸무게를 잰 결과 규칙적으로 잠을 잤을 때 몸무게가 더 빠져 있는 것을 경험했다. 따라서, 다이어트할 때만큼은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것이 좋다.

 

다이어트 운동은?

다이어트 한다고 하면 무작정 헬스에 등록하는 이들이 많은데, 이렇게 헬스를 바로 등록하는 것보다는 매일 30분, 1시간씩 혼자 걷는 운동과 같은 가장 자신한테 맞는 운동을 찾는 것이 우선이다.

 

약 한 달 반 ~ 두 달정도 꾸준히 하다 보면 지구력이 생겨서 1시간은 물론, 2시간도 거뜬하게 걸을 수 있는 수준이 된다. 이 정도 수준까지 도달했다면 그때부터 근력 운동을 시작해도 늦지 않다.

 

그래도 살이 안 빠진다면?

다이어트 초반에 어떻게 운동을 해도 0.1g도 안 빠지는 경험을 했는데, 알고 봤더니 몸 상태가 좋지 않아서 살이 빠지지 않았던 것이었다. 이에 일주일에 한 번씩 순환 마사지를 받기 시작했고, 그 이후부터 살이 빠지기 시작했다. 이는 몸의 순환이 되면서 다이어트가 됐다고 생각한다.

 

홍현희의 생활 속 운동 tip

1. 집에서 짐볼 스쿼트, 실내 자전거와 같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 찾기

2. 운동은 5분을 하더라도 반드시 바른 자세로 하기

3. 동선마다 밴드와 같은 운동기구를 설치해 틈틈이 운동하기

 

이렇게 홍현희가 공개한 다이어트 팁에 대해 알아봤는데,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오늘 소개한 홍현희의 다이어트 팁을 참고하길 바란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