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kg → 54kg" 초고도비만이었던 스타 트레이너가 '50kg' 뺀 다이어트 비결 3가지

오늘은 50kg 뺀 스타 트레이너의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한다.

 

지난해, 채널A '닥터 지바고'에서는 무려 50kg 체중 감량에 성공한 스타 트레이너가 출연해 자신의 다이어트 성공 비결을 공개했다.

 

이날 출연한 스타 트레이너는 과거 100kg이 넘는 초고도 비만이었으나 무려 50kg 체중 감량에 성공하고, 현재는 트레이너, 홈 트레이닝 영상 제작자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가 50kg 감량한 비법은 다음과 같다.

104kg → 54kg 폭풍 감량 비법 3가지

1) 운동 후 식사

첫 번째 비법은 운동 후 식사를 하는 것이다. 이는 고강도 운동을 하고 나면 식욕이 떨어지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또한 근육량 유지는 물론 신진대사도 활발해져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준다. 

 

2) 식사 중 딴짓하기

두 번째 비법은 식사 중 딴짓을 하는 것이다. 비만을 부르는 다이어트의 적은 바로 식탐이라고 할 수 있다. 다이어트를 진행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음식을 급하게 먹거나 많이 먹기 때문이다.

 

따라서, 식사량 조절이 반드시 필요한데, 이때 식사 중간에 약 5~10분 정도 자리를 비워 식사 시간을 늘리면 식사량 조절에 큰 도움이 된다.

 

3) UCP(탈공역단백질) 깨우는 운동하기

세 번째 비법은 지방을 빠르게 태우는 단백질인 UCP를 활성화해야 한다. 

 

<첫 번째 운동>

수건을 넓게 잡은 상태에서 날개뼈를 한쪽씩 끌어내린다는 느낌으로 번갈아가며 당겨준다. 동작 시 손을 머리보다 약간 뒤로 보내는 것이 포인트다. 

 

이 동작은 견갑골을 자극해 어깨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두 번째 운동>

다리를 어깨 2배 너비로 벌리고 무릎을 구부린 후 팔을 뻗어 좌우로 돌려준다.

 

동작 시 팔을 최대한 뒤로 보내야 하며, 양쪽 발끝은 측면을 향하게 하고 무릎은 자신의 발끝을 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포인트다. 

 

이 동작은 복부와 옆구리를 자극하는 데 도움을 준다.

 

지방 분해 돕는 무 먹기

<건강한 쌈무> 레시피

올리고당과 식초를 1:1 비율로 섞은 후 얇게 썰어 놓은 무를 20분 동안 재워둔다.

 

쌈무가 절여지는 동안 오징어와 닭 가슴살을 먹기 좋게 손질한다. 

 

만들어 놓은 쌈무를 바닥에 깔고, 그위에 준비해둔 재료들을 올려서 돌돌 말아주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지방 분해 쌈무'가 완성된다.  

 

<무 스테이크> 레시피

무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 스테이크 대신 노릇하게 구워준다. 그다음 맛술 2 : 간장 2 : 청주 1 : 올리고당 1, 마늘과 후추를 넣고 잘 섞어 '루미코의 스테이크 소스'를 만든다.

 

이후 양파와 파프리카를 잘게 썰어 무와 함께 익혀주고, 만들어둔 소스를 부어 양념이 충분히 스며들 때까지 구워주면 완성이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