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 사이러스가 이거 따라 하고 다리 반쪽 됨" 할리우드 스타 전담 트레이너가 알려주는 다리 확 얇아지는 운동법

할리우드의 가수이자 배우인 마일리 사이러스의 다리를 날씬하고 예쁘게 만들어준 운동법을 소개한다.

 

이 운동법은 레베카 루이즈라는 트레이너가 "마일리 사이러스의 섹시레그 운동법"이라는 제목으로 2013년에 공개된 운동법이다.

 

몇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하체 운동법을 검색하면 상단에 노출될 정도로 인기가 상당한데, 그만큼 효과가 상당하기 때문일 것이다.

 

마일리 사이러스처럼 날씬하고 예쁜 다리를 만들고 싶다면 오늘 소개하는 이 운동법을 따라 해보길 바란다.

 

마일리 사이러스의 하체운동

1) 런지

양 발을 교대로 런지 자세를 취한다. 런지 자세는 한쪽 다리를 구부린 채 앞으로 두고, 다른 쪽 다리를 쭉 펴 뒤로 뻗는 동작을 말한다. 이 동작을 양 다리를 번갈아가며 50번 반복하면 된다. 

 

이 동작은 다리 근육을 강화하고, 칼로리를 소모하는 데 도움을 준다.

 

※ 동작 시 무릎이 발보다 앞으로 나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2) 딥 스쿼트

발끝이 밖으로 향하게 한 채로 다리를 넓게 벌린다. 그 상태에서 상체를 약간 앞으로 하고 의자에 앉듯 다리를 90도로 구부린다. 이 동작을 50번 반복하면 된다. 

 

이 동작은 허벅지와 엉덩이의 근육을 탄탄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 동작 시 무릎이 발보다 앞으로 나가지 않도록 90도를 유지해야 하며, 무릎 사이가 좁아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3) 사이드 런지

한 쪽 다리를 옆으로 크게 뻗으면서, 다른 쪽 다리를 90도 정도로 구부려준다. 이때 상체는 살짝 앞으로 당긴다. 이 동작을 양 다리를 번갈아가며 50번 반복하면 된다.

 

이 동작은 대퇴사두근과 햄스트링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4) 측면으로 다리 들기

한 쪽 다리를 쭉 펴고, 옆으로 45도 가량 올려준다. 이 동작을 양 쪽 다리 각각 25번씩 반복하면 된다.

 

이 동작은 엉덩이 근육에 자극을 주어 허벅지, 엉덩이를 동시에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 동작 시 복부에 힘을 주고 군형을 잡아 한 쪽 다리만 움직이도록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5)  스쿼트

다리를 어깨보다 조금 넓게 벌리고, 두 다리를 90도 가량으로 구부려 준다. 이 동작을 50번 반복하면 된다.

 

이 동작은 허벅지, 엉덩이를 동시에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