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도 자도 졸리다면..?' 면역력을 망가뜨리는 체내독소가 가득 찼다는 신호! 자가진단 TEST

매일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은 상상했던 그 이상으로 심각한 독소 중독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대기오염으로 인해 발생하는 미세먼지와 황사 등의 유해물질은 우리도 모르는 사이 호흡기와 피부를 통해 쉴 새 없이 유입되고 있으며, 현대인들이 즐겨먹는 인스턴트식품과 가공식품에 포함된 식품첨가물 등 유해음식으로 인해 체내에 독소가 쌓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몸속에 쌓인 독소는 몸의 균형을 깨뜨리고 면역체계를 망가뜨려, 감기를 비롯해 수많은 질병에 취약해져 어떻게든 독소가 쌓이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독소가 체내에 쌓이게 되면 우리 몸에서는 어떠한 변화들이 나타나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만성피로'입니다.

 

체내에 독소는 잠을 충분히 자고, 휴식을 충분히 취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몸을 피로하게 만들며, 심할 경우 현기증과 어지러움증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증상들이 조금이라도 보인다면, 지금 당장 자가진단 테스트를 통해 몸 상태를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 체내 독소 자가진단 테스트

□ 휴식을 취해도 기운이 없고 자주 피로감이 느껴진다.

□ 평소 두통이나 어지러움이 자주 나타난다.

□ 눈 및 발목 주위가 자주 붓는다.

□ 식사 후, 참지 못할 정도로 심하게 졸리다.

□ 변기를 앓고 있거나 잦은 설사 증상이 나타난다.

□ 최근 3개월 이내 체중 변화가 크게 발생했다.

□ 불면증을 느끼며, 자다가도 자주 깬다.

 

▲ 자가진단 테스트 결과

0~2개: 독소 수치 <정상>, 체내에 독소가 쌓이지 않도록 올바른 식생활습관 유지해야 합니다.

2~5개: 독소 수치 <위험>, 체내에 독소가 쌓이고 있는 단계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5~8개: 독소 수치 <최악>, 체내에 가득 쌓인 독소로 면역력이 떨어지고 질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체내 독소의 위험성

체내 독소가 몸에 쌓이기 시작하면 신체 기능에 문제가 생기고 면역력이 떨어지 각종 질병이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생깁니다.

 

또, 체중이 증가하거나 잦은 두통과 피로, 불면증 등에 시달려 생활에 불편함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문제점들로 인해 수많은 의학자들은 체내에 쌓인 독소는 어떻게든 배출하는 것이 좋으며, 그중 하나가 바로 올바른 식습관과 생활습관이라고 합니다.

 

기름진 육류보다는 채소와 과일 위주의 식단으로 구성해야하고, 하루 30분가량의 운동을 통해 체내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키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자가진단 결과, <위험>에 해당된다면 지금부터라도 올바른 관리를 통해 건강을 지켜나가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