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분 컵만 있으면 됩니다" 여배우 전문 트레이너가 알려주는 옆구리 + 팔뚝살 쏙~ 빼는 마사지 비법

우리 몸의 3대 군살은 첫 번째가 팔뚝 살, 두 번째 등살, 세 번째 옆구리 살인데요.

 

40대 이상 팔뚝 살이 두꺼운 사람의 경우 치매 확률이 59%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팔뚝의 군살 셀룰라이트 증가로 혈액순환이 잘 이뤄지지 않아 뇌 산소와 영양 공급 부족으로 치매 발병에 이르게 되며, 허리둘레 10% 증가시 사망 위험도 1.5배 증가한다고 합니다.

 

군살은 옷맵시를 망칠뿐만 아니라 우리의 건강까지 위협하기 때문에 반드시 빼야하는데요.

 

MBN '엄지의 제왕'에 대한민국 대표 스타들의 몸매를 관리하는 전문 트레이너가 출연하여 단 10분만에 3대 군살을 타파하는 꿀팁을 공개했는데요.

 

이 날 방송에서 전문 트레이너가 공개한 꿀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셀프 컵 마사지

팔뚝 살, 옆구리 살, 등살 우리 몸의 3대 군살을 '컵' 하나로 그것도 단 10분만에 해결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먼저 팔뚝 살 제거 셀프 컵 마사지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셀프 컵 마사지는 일명 '돌리고~ 돌리고~' 마사지로 어깨 관절부터 팔 라인을 따라서 어깨 관절 주변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근육들이 다 뼈쪽에 붙어있기 때문에 뼈 위주로 마사지를 해주면 전체적으로 다 풀리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① 팔뚝 살 제거 컵 마사지

1. 몸 안쪽 방향으로 원을 그리며 10회 정도 문질러주세요. 이 때 같은 강도의 힘을 주면서 해야 근육과 근막을 제대로 자극하게 됩니다.

 

2. 어깨부터 팔꿈치까지 원을 그리며 문질러주세요. 팔 근육 라인을 따라서 돌리면서 팔꿈치까지 내려가줍니다.

 

3. 팔을 직각으로 세우고 겨드랑이에서 안쪽 팔꿈치까지 원을 그리며 문질러주세요. 이 때 두두둑 하는 소리가 나실텐데요. 근육을 둘러싼 근막을 자극하여 뭉쳐있던 근막이 풀리면서 나는 소리입니다.

 

4. 겨드랑이를 가볍게 두드려주세요. 겨드랑이 쪽에 노폐물이 많이 쌓여있으면 팔 쪽에 있는 노폐물이 빠져나가지 못하기 때문에 50회 이상 두드리면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② 옆구리 살 제거 컵 마사지

1. 겨드랑이부터 옆구리 라인을 따라 가볍게 두드려주세요. 겨드랑이는 림프가 모여있는 곳으로 툭툭 쳐주는 것만으로도 림프 순환이 되면서 군살이 빠지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팔을 반대쪽 귀에 대고 옆구리를 늘여주면 더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고 합니다

 

2. 팔을 반대쪽 귀에 대고 겨드랑이를 가볍게 두드려주세요. 

 

3. 겨드랑이부터 옆구리 라인을 따라 원을 그리며 내려가주세요.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하루 3~5회 정도 마사지 해주시면 됩니다.

 

셀프 컵 마사지 후 변화

셀프 컵 마사지 전 3.8cm 였던 팔뚝살이 2.8cm로 1cm 감소했으며, 옆구리 살 또한 5cm에서 4cm로 1cm 감소했다고 합니다.

 

10분 정도 밖에 안했지만 림프를 많이 자극해줬습니다.

 

그러다보니 그 안에 있는 여러가지 노폐물들 군살에 있는 지방 찌꺼기들이 즉 혈액순환이 되지 않아 막혀있었던 부분들이 뚫리면서 감소하게 된 것 입니다.

 

물론 한 번만 하셔도 이렇게 효과가 있긴 하지만, 지방과 함께 부종이 빠지기 때문에 꾸준히 해야 군살 제거에 더욱 더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주의사항

림프관이 혈관보다 피부에 가까이 있기 때문에, 너무 세게 두드리거나 너무 세게 누르면 오히려 림프액이 잘 흐르지 않고 정체되기 때문에, 천천히 부드럽게 자극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