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시간 체지방 분해를 촉진시켜줍니다" 유명 연예인들이 다이어트할 때 물 대신 챙겨 먹는 음료

날씨가 더워지면서 날씬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체중감량에 힘쓰는 분들이 많습니다하지만, 체중감량은 생각보다 쉬운 일이 아니라 대다수의 사람들이 중간에 포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몇몇 다이어터들은 체중감량에 돌입하기에 앞서 꼭 마시는 음료가 있다고 합니다이것은 체지방 분해를 촉진시켜, 짧은 운동시간이라도 더 많은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강력한 체지방 분해음료의 정체!

오늘 소개할 음료는 바로 옥수수수염차입니다옥수수에는 각종 미네랄을 더불어 비타민과 칼륨까지 풍부하게 들어있어 버릴 것이 없다고 합니다게다가 풍부한 성분들 덕분에 우리 인체에는 매우 긍정적인 효능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1) 당 흡수 억제


옥수수는 아밀라아제 활성을 막아주는 성분이 들어있어 체내에 당이 흡수되는 것을 억제시켜줍니다덕분에 급격히 상승하는 혈당을 조절하고 인슐린 저항성을 낮춰, 비만과 당뇨병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게다가 옥수수수염에는 체내지방 분해작용을 돕는 성분이 들어 있어 운동과 병행하며 옥수수수염차를 꾸준히 섭취하면 다이어트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2) 강력한 이뇨작용


옥수수수염을 차로 마시면 강력한 이뇨작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이 효과로 혈압이 안정되고 몸속에 쌓인 노폐물이 배출되어, 피로회복과 몸의 붓기가 빠지게 됩니다또 인체에 수분 공급이 원활하게 이루어져, 건조했던 피부가 개선되는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3) 콜레스테롤 개선


옥수수수염 안에 있는 단백질 계통 성분인 메이신은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농촌진흥청 연구에 따르면 간에서 콜레스테롤을 합성하는 효소의 유전자 발현을 억제시켜 동맥경화와 고혈압, 심근경색 등 심혈관질환을 개선하고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다고 확인되었습니다.

 

4) 노화방지


놀랍게도 옥수수수염차에는 플라보노이드와 루테올린과 같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합니다이 성분들은 체내에 쌓인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피부와 장기 노화 그리고 염증을 예방하는데 도움 됩니다.

 

5) 충치 및 잇몸질환 개선


충치예방과 잇몸질환을 개선하고 예방해주는 성분인 베타시토스테롤은 옥수수수염에 풍부합니다그 효능 덕분에 실제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잇몸약에도 베타시토스테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평소 잇몸에 피가 자주 나고 충치가 걱정이라면 옥수수수염을 푹 우려내, 꾸준히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옥수수수염 섭취방법 및 주의사항

1) 섭취방법


옥수수수염은 따로 모아 햇볕에 잘 말린 후, 필요에 따라 바로바로 차로 우려내 마시면 됩니다보리차처럼 수시로 마셔도 큰 부작용이 없을 정도로 성질이 평이해, 누구에게나 좋은 음료입니다.

 

2) 주의사항

다만 옥수수수염에는 칼륨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신장이 좋지 않은 사람에게는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만약 신장 기능에 문제를 겪고 있다면 가급적 섭취를 금해야 합니다이 밖에도 천천히 음용하면서 자신의 체질과 잘 맞는지 체크 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