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인터넷에 떠돈건 다 가짜.." 이게 진짜 'SNS 핫템'인 '이소라 건강 주스' 레시피입니다.

ⓒ 유튜브 '스브스 예능맛집'

지난 17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 50세가 넘는 나이에도 20대 뺨치는 동안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이소라 사부와 함께하는 노화 방지 프로젝트가 공개됐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소라는 노화 방지 비법으로 '잘 먹기'를 전수하며 '이소라 건강 주스'의 레시피를 공개했는데요.

 

그동안 인터넷에 떠돌던 가짜 레시피들과 달리 이소라가 직접 10여 년간 직접 연구해서 매일 같이 먹어 온 진짜 '이소라 건강 주스'의 진정한 레시피를 공개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소라는 1단계 입문자용부터 2단계 ABC주스, 3단계 고급 등 단계별 레시피를 공개했는데, 이소라의 동안 비결인 역주행 주스의 레시피는 무엇일까요?

1. 1단계 입문자용

ⓒ 유튜브 '스브스 예능맛집'

[재료_ 즙내기용 케일 2장, 파인애플 3조각, 사과 1개, 아보카도 1개, 코코넛 워터]

  • 효능 : 눈 건강, 항산화 작용, 암 예방, 면역력 강화

① 녹즙용 케일을 원하는 양만큼 둘둘 말아 썰어주세요.

 

② 케일과 맛 궁합이 좋은 파인애플을 넣어 달달함과 비타민을 업그레이드 시켜주고, 케일과 시너지가 좋은 사과도 한 쪽 추가해주세요. (껍질째)

 

③ 피부 건강과 나트륨 배출에 좋은 아보카도를 넣어주세요.

 

④ 미네랄이 풍부한 코코넛 워터를 재료가 잠길 정도로 넣어 믹서에 갈아주세요.

ⓒ 유튜브 '스브스 예능맛집'

이소라의 역주행주스 1단계는 초딩 입맛도 충분히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직접 먹어본 SBS '집사부일체' 멤버들에 의하면 채소 주스 입문자에게도 거부감이 없다고 합니다.

 

또 보기와 달리 초록색 풀 향이 아니라 향도 거부감이 전혀 없다고 해요.

 

원조 초딩 입맛으로 유명한 은지원도 걸리적거리는 맛이 1도 없다며 만족해했으며, 양세형 또한 감칠맛과 달콤함이 도는 맛이라고 극찬했습니다.

2. 2단계 ABC 주스

ⓒ 유튜브 '스브스 예능맛집'

[재료_ 비트 1개, 사과 2개, 당근 2개, 생강 2조각, 코코넛 워터]

  • 효능 : 피로회복, 독소, 내장 지방 ↑ 면역력은 ↑ 혈액 순환, 눈 건강

① 비트 1개, 당근 2개, 사과 2개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 믹서에 넣어주세요.

 

② 생강 2조각을 잘게 잘라 넣어주세요.

 

③ 1단계와 마찬가지로 재료를 한데 섞은 뒤 코코넛 워터를 잠길 만큼 부어준 뒤 갈아주세요.

ⓒ 유튜브 '스브스 예능맛집'

역시 2단계라 그런지 1단계와 냄새부터가 완전 다르다고 하는데, 향부터 확실히 레벨이 높다고 해요.

 

김동현은 주스의 냄새를 한 번 맡아보고는 화단의 흙 냄새가 난다고 .. 뿌리채소인 비트 특유의 흙 냄새가 강하다고 해요.

 

땅의 기운 덕에 아침에 한 잔 마시면 밤까지 끄떡 없다고 합니다.

 

먹자마자 혀를 덮치는 뿌리채소의 향긋함으로 초딩 입맛들에겐 쉽지 않다고 하네요.

특히나 주스에 가득한 식이섬유 때문에 포만감이 강력하게 들고 배변 활동도 활발해진다고 하네요.

3. 3단계 하드코어 주스

ⓒ 유튜브 '스브스 예능맛집'

[재료_ 셀러리 1개, 레몬 1개, 오이 1개, 코코넛 워터]

  • 효능 : 항산화, 피부 염증

① 폴리페놀이 풍부해 항염 효과가 높은 셀러리를 이파리부터 줄기까지 잘게 썰어서 믹서에 넣어주세요.

 

② 흰 부분은 남기고 껍질만 잘라낸 레몬을 1개 넣어주세요.

 

③ 오이를 썰어 넣어주세요.

 

④ 3단계 또한 코코넛 워터를 재료가 잠길 만큼 부어주시고 갈아주시면 됩니다.

ⓒ 유튜브 '스브스 예능맛집'

3단계 하드코어 주스의 향을 맡아본 이승기는 아침에 마당에 나가서 화단에 있는 모든 풀들을 다 뽑아온 느낌이 든다고.. 맛을 한 번 보더니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양세형은 되게 오래된 연못에서 나는 냄새가 난다고.. 난생처음 먹어 보는 맛이지만 셀러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맛있을 것 같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스브스 예능맛집'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