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5kg 감량할 수 있는 전효성 다이어트


시크릿 전 멤버이자 탤런트로 활동하고 있는 전효성은 일주일 만에 5kg 감량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었습니다.


그녀는 원조 베이글녀라고 불리며 '여성들이 가지고 싶어하는 워너비 몸매' 로 선정되곤 하는데요. 그녀가 헬스장 가지 않고 일주일 만에 5kg 감량한 비법은 무엇일까요?




전효성이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이유는 체중 조절을 못해서 컴백에 성공하지 못하면 안된다는 생각으로 자신의 뱃살이 나온 사진을 걸어 놓고 그걸 보면서 독하게 운동했다고 합니다.


<전효성 다이어트 식단>


그녀는 한 끼에 바나나 1개, 달걀 2개, 두유 1개를 하루 세 끼 섭취했습니다. 못 참을 정도로 배고픈 날에는 초콜릿 몇 개 먹고 바로 운동을 하러 가곤 했었다고 하는데요.



이 방법은 급하게 빼기 위한 식단으로 단기간 감량할 분들에게만 해당되는 사항이고, 천천히 건강하게 체중을 빼고 싶은 분들은 '정석'을 지키며 하루 세끼 꼭 챙겨 먹는 걸 권장한다고 밝혔습니다. 덧붙여 단기간 다이어트도 1주일 이상은 하지 않는 걸 추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헬스장에 가지 않고 집에서 앱을 보면서 근력 운동을 하며 근육량을 키우고 기초대사량을 늘리는데 집중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근육량이 많아지고 기초대사량이 높아지면 체중을 효과적으로 감량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과식을 한 날은 속죄의 의미로 아침에 바나나와 케일을 먹고 자몽주스 또는 요구르트 200ml를 섭취했다고 밝혔습니다.


전효성이 알려주는 옆구리 & 가슴라인 운동법(1)


1. 바닥에 앉아 다리는 편하게 놓고 평평한 자세를 만든다.

2. 손은 깍지를 만들어 머리 뒤에 둔다.

3. 그 상태로 왼쪽(혹은 오른쪽) 방향 옆구리를 최대한 구부렸다 편다.

4. 고개를 숙이거나 등이 구부러지지 않도록 주의하며 반대편으로도 같은 동작을 반복한다.



전효성이 알려주는 옆구리 & 가슴라인 운동법(2)


1. 양 무릎으로 바닥을 딛고 일어서서 어깨 넓이 만큼 벌린 후 양 손은 허리를 잡는다.
2. 윗배에 힘을 주면서 안쪽으로 서서히 넣는다.
3. 허리에 짚은 팔이 90도가 되도록 배를 최대한 밀어 넣는다.
4. 원위치하여 팔과 허리를 곧게 펴준다.
5. 위의 동작을 반복한다.



이 외에도 그녀는 생리 주기를 이용하면 볼륨감 상실 없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마법에 걸리면 호르몬의 변화로 에스트로겐 분비가 왕성해지면서 신진대사가 활발하고 몸이 최상의 컨디션을 지녀 쉽게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