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따 가해자가 피해자 집에 닭강정 30인분을 몰래 시켰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인 클리앙에 "분당구 수내동 닭강정을 무료로 드립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온 뒤 큰 이슈가 되고 있다.


게시글의 글쓴이는 닭강정집을 운영하는 대표인데, 왕따 가해자가 피해자를 괴롭히기 위해 닭강정을 30인분을 주문했다는 내용이었다.



가해자는 무려 33만원에 해당하는 금액의 닭강정을 주문했고, 왕따 피해자의 부모님이 33만원의 금액을 모두 결제했다고 전했다.


이후, 피해자를 돕고 싶다며 커뮤니티에 올렸고, 곧 왕따가해자를 영업방해로 고소절차를 밟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원글 제목은 '(분당구 수내동) 닭강정을 무료로 드립니다'



마로강정 수내점입니다.

(수내동 63-1, 내정로 166번길 43)


오늘 단체주문을 받아서

배달을 갔습니다.


주문자의 어머님으로 보이는 여성분이 계셨는데

처음엔 안 시키셨다고 하셨다가

배달의민족 주문서를 보여드리니

표정이 굳으시면서



아들이 지금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데

가해자 아이들이 장난 주문을 한 것 같다고 하시면서

저희 매장에 피해를 줄 수는 없으니

일단 전액 결제는 하겠지만

강정은 먹을 사람이 없으니 세박스만 주고

나머지는 도로 가져가 달라고 하셨어요.


저희쪽에서도 바쁜 와중에

너무 경황이 없어서 일단 결제를 하고

강정 세박스와 서비스로 준비했던 무와 음료를 드리고 왔습니다.


오후 6시쯤에 주문하셨던거라

지금 강정 상태는 판매는 불가하지만

버리기에는 아까운 상태입니다.


혹시 식은 강정도 괜찮으시다면

클리앙 회원님들께 무료로 드리고 싶습니다.

오셔서 클리앙 회원님이라고 말씀 해 주시면 되시고

저희는 마감 후 청소 및 정리까지 하면 12시 넘어서까지

있을 것 같으니 그 안에 언제든지 오세요.


혹시 강정이 다 소진되면 이 글은 펑하겠습니다.


그리고 주문하시고 결제하셨던 고객님께는

내일 찾아가서 환불 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시간이 너무 늦었고

저희가 연락처를 따로 몰라서요ㅠㅠ

배민 주문한 아이는 가해자 중 한명이라고 합니다)


그 분들과 그 아드님을 돕고 싶지만

방법을 모르겠어요.

혹시 이런 경우에 저희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는지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


내용 추가합니다.


왜 이런 단체주문을 확인도 제대로 안 해보고

허술하게 받았느냐고 지적 해 주신 분들이 계셔서

내용 추가합니다.


배달의민족 만나서 결제로 최초 주문이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주문에 배달료가 중복 결제 되게끔 주문하신 내용이 있어서 취소 후 재 주문을 부탁드리려고

주문자 휴대폰으로 전화를 했습니다.


원하시는 수량대로 배달료 중복 없이 주문하시면

얼마가 나온다 재주문 부탁드린다

아니면 번거로우시면 어차피 만나서 결제하시는 걸로 했으니

배민 주문은 취소 하고 전화 주문하신걸로 해드려도 되겠느냐

여쭤봤습니다.

전화 주문으로 해주고 배민은 취소해 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최초 주문한 수량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다시 전화가 옵니다.

오늘 여러명이 모여서 먹을거고

예산이 30만원이라 금액에 맞춰서 더 주문하고 싶다고요.


오늘이 평범한 화요일이었으면

저희도 일반 가정집에서 시키는걸로는

너무 많은 양이라고 생각했을겁니다.


하지맘 아시다시피 크리스마스 이브잖아요.

알겠다고 하고 금액에 맞춰서 이러이러하게

더 추가하시면 될 것 같다 무랑 음료는 서비스로

드리겠다 시간은 2시간 가까이 걸릴 것 같다

안내 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배달을 갔는데

위의 일이 생긴거예요.

저희도 더 현명하게 대처하지 못한게

아쉽고 부끄럽습니다.


가마로강정 수내점입니다.

(수내동 63-1, 내정로 166번길 43)


오늘 단체주문을 받아서

배달을 갔습니다.


주문자의 어머님으로 보이는 여성분이 계셨는데

처음엔 안 시키셨다고 하셨다가

배달의민족 주문서를 보여드리니

표정이 굳으시면서


아들이 지금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데

가해자 아이들이 장난 주문을 한 것 같다고 하시면서

저희 매장에 피해를 줄 수는 없으니

일단 전액 결제는 하겠지만

강정은 먹을 사람이 없으니 세박스만 주고

나머지는 도로 가져가 달라고 하셨어요.


저희쪽에서도 바쁜 와중에

너무 경황이 없어서 일단 결제를 하고

강정 세박스와 서비스로 준비했던 무와 음료를 드리고 왔습니다.


오후 6시쯤에 주문하셨던거라

지금 강정 상태는 판매는 불가하지만

버리기에는 아까운 상태입니다.


혹시 식은 강정도 괜찮으시다면

클리앙 회원님들께 무료로 드리고 싶습니다.

오셔서 클리앙 회원님이라고 말씀 해 주시면 되시고

저희는 마감 후 청소 및 정리까지 하면 12시 넘어서까지

있을 것 같으니 그 안에 언제든지 오세요.


혹시 강정이 다 소진되면 이 글은 펑하겠습니다.


그리고 주문하시고 결제하셨던 고객님께는

내일 찾아가서 환불 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시간이 너무 늦었고

저희가 연락처를 따로 몰라서요ㅠㅠ

배민 주문한 아이는 가해자 중 한명이라고 합니다)


그 분들과 그 아드님을 돕고 싶지만

방법을 모르겠어요.

혹시 이런 경우에 저희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는지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


내용 추가합니다.


왜 이런 단체주문을 확인도 제대로 안 해보고

허술하게 받았느냐고 지적 해 주신 분들이 계셔서

내용 추가합니다.


배달의민족 만나서 결제로 최초 주문이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주문에 배달료가 중복 결제 되게끔 주문하신 내용이 있어서 취소 후 재 주문을 부탁드리려고

주문자 휴대폰으로 전화를 했습니다.



원하시는 수량대로 배달료 중복 없이 주문하시면

얼마가 나온다 재주문 부탁드린다

아니면 번거로우시면 어차피 만나서 결제하시는 걸로 했으니

배민 주문은 취소 하고 전화 주문하신걸로 해드려도 되겠느냐

여쭤봤습니다.

전화 주문으로 해주고 배민은 취소해 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최초 주문한 수량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다시 전화가 옵니다.

오늘 여러명이 모여서 먹을거고

예산이 30만원이라 금액에 맞춰서 더 주문하고 싶다고요.


오늘이 평범한 화요일이었으면

저희도 일반 가정집에서 시키는걸로는

너무 많은 양이라고 생각했을겁니다.


하지맘 아시다시피 크리스마스 이브잖아요.

알겠다고 하고 금액에 맞춰서 이러이러하게

더 추가하시면 될 것 같다 무랑 음료는 서비스로

드리겠다 시간은 2시간 가까이 걸릴 것 같다

안내 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배달을 갔는데

위의 일이 생긴거예요.

저희도 더 현명하게 대처하지 못한게

아쉽고 부끄럽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