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유튜버가 요요현상 없이 '10kg' 감량할 수 있었던 다이어트 비법

ⓒ유튜브 - 여락이들

유명 유튜버의 다이어트 비법이 담긴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 속 유튜버는 자신이 10kg 감량을 성공한 식단과 운동법에 대해 소개했다. 그녀가 공개한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알아보자.

 

ⓒ유튜브 - 여락이들

그녀는 다이어트의 80%를 식단이 차지한다고 말했다. 다이어트 중에도 먹는 것을 포기할 수 없었던 그녀는 다이어트 재료로 맛있는 요리를 해서 먹는 방법을 선택했다. 주로 고기 위주에 기름진 식단보다는 밥은 현미밥, 반찬은 나물 반찬을 먹었다.

 

ⓒ유튜브 - 여락이들

간혹 피치 못하게 인스턴트식품이나, 치킨, 피자 먹어야 할 때는 아무것도 먹지 않고, 치킨 먹기 1시간 전에 야채를 엄청 먹는다고 한다. 그래야 치킨 먹을 때 폭식을 하지 않기 때문이다.

 

ⓒ유튜브 - 여락이들

운동은 공복을 참을 수 없는 그녀는 주로 밥을 먹고 무산소 운동을 했다. 운동 루틴은 워밍업으로 30분 달리기 후 근력 운동 1시간, 마지막으로 다시 유산소 30분을 주 4~5일 꾸준히 했다고 말했다.

 

ⓒ유튜브 - 여락이들

영상 끝에 그녀는 자신의 변화 된 몸에 굉장히 만족하며, 운동을 접한 후 자신의 삶의 질이 달라질 수 있었다고 많은 사람들에게 운동하기를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