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부르는 풍수지리 인테리어 10가지

세상을 살다보면 우여곡절을 겪고 예기치 못한 일들을 겪곤 합니다. 우리는 어려운 일을 당했을 때 다양한 방법으로 해결책을 찾곤 하는데 의지와 노력만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일들이 있습니다. 그럴 때 풍수지리를 참고하면 좋습니다.

 

 

사실, 풍수지리는 우리 일상에 깊숙이 들어와 있는데 예를 들어 "현관이 더러우면 운이 안들어오고, 시든 꽃을 집안에 두면 운이 달아버린다." 말을 믿는 것처럼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집에 좋은 기운과 재물운이 따르는 풍수지리 인테리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 좋은 기운과 재물운을 부르는 풍수지리 인테리어

1. 현관과 마주보는 거울은 없애라!


이 사실은 이삿짐센터에서도 참고하는 풍수지리의 기본 상식 중 하나입니다. 현관 정면으로 마주보는 거울이 있다면 들어오는 행운을 돌려보낸다고 합니다. 거울 외에도 현관문과 마주하는 벽이나 칸막이가 있다면 바로 치우고 행운이 쉽게 들어올 수 있도록 활짝 열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2.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는 가급적 멀리 하라!


전자레인지의 화기와 냉장고의 냉기가 충돌해서 흉한 작용을 일으켜 결국 불필요한 지출을 많이 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냉장고는 동쪽, 전자레인지는 북쪽에 설치하는 것이 좋으며 만약, 두 제품이 같은 방향에 위치한다면 꼭 관엽 식물을 근처에 놓는 것이 좋습니다.

 

3. 식칼을 아무렇게 두면 안된다!


주방에서 사용하는 식칼을 아무렇게나 꽂아두면 가족들이 다쳐 마음고생이 심하거나 불필요한 지출이 늘어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칼은 꼭 싱크대 하부 칼꽂이에 넣어두는 것이 흉한 기운을 막아주는 지름길이라고 합니다.

 

 

4. 거실의 커튼은 얇은 커튼이 좋다!


두껍고 지나치게 화려한 무늬의 커튼은 소비 욕구를 자극시키고 들어오는 재물 운이 줄어들게 됩니다. 따라서 커튼은 얇고 차분한 색상의 꽃무늬가 무난하며 이 외에도 아이보리, 베이지, 옅은 무늬가 있는 흰색 등 밝고 깨끗한 색상의 커튼이 좋습니다.

5. 식탁 위 조명은 단조롭고 심플한 것이 좋다!


식탁을 밝힐 때는 은은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밝고 고급스러운 조명기구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절전 등의 이유로 부엌과 식탁 위 조명을 침침하게 하는 것은 결코 좋지 못한 행동입니다.

 

 

6. 재물 운을 높이고 싶다면 동남향에 붉은 소품을 두자.


붉은 소품이라면 붉은 색의 꽃이나 작은 그림 등을 놓는 것이 좋으며 거실의 북동쪽에 꽃이 그려진 엽서를 두는 것도 있습니다. 이때 북동 방향과 잘 맞는 흰색 액자를 끼워 장식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입니다.

 

7. 노란색은 금전 운을 상승시킨다.


거실의 북동향은 흰색으로 장식하고 부동산에 관계된 기운을 상승시키려면 노란색을 함께 사용하면 좋습니다. 예를 들면 테이블은 흰색 천을 씌우고 노란 매트를 깔면 사두었던 땅의 가격이 오르는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8. 드라이플라워는 죽은 기운을 내뿜는다.


거실에 죽은 드라이플라워를 놓는 행동은 죽은 기운을 내뿜어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거실에는 향기가 좋은 꽃이나 꽃그림을 놓아야 합니다. 그럼 애정 운이 상승해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으며 집안에 좋은 기운이 맴돌아 운이 상승됩니다.

 

 

9. 석류 열매를 침실에 두면 임신을 한다.


풍수지리에 따르면 침실에 석류 열매를 걸어두면 아이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석류 그림이나 오렌지색의 꽃을 장식하는 것도 좋습니다.

 

10. TV나 오디오는 서쪽에 두지 않는다.


텔레비전과 오디오를 거실 서쪽에 두면 아이들이 텔레비전에 빠져 공부를 등한시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서쪽 자체가 좋은 방향이기 때문에 집의 기운이 텔레비전에 쏠려 텔레비전이 집주인 행세를 하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돈을 부르는 풍수지리 인테리어 10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빌 클린턴이나 데이비드 베컴 같은 서구식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들도 풍수학자에게 조언을 얻어 집을 짓고 꾸민다고 합니다. 최근 어려운 일이 있거나 문제가 생겼을 경우 <풍수지리 인테리어>의 도움을 얻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