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만 뷰`를 기록한, 10년은 젋게 만들어주는 역대급 얼굴 마사지 방법

최근 `아사히 마사지`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여성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사히 마사지는 림프샘을 타겟으로 삼아 얼굴의 붓기를 가라앉히고 안면 피부 노화를 늦춰주는데 효과적인 마사지 방법이다.

 

아사히 마시지 방법이 담겨있는 영상 조회 수는 8백만 이상을 기록하며, 그 인기가 얼마나 뜨거운지 실감할 수 있다.

 

 

ⓒ유튜브 - Vogue

 

러시아 출신의 유명 모델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아사히 마사지를 하는 장면을 촬영해 올리기도 하였다.

 

몇 주 만 따라 해도 눈 밑 지방과 주름을 모두 사라지게 해 그 효과가 확실하다고 하는데, 일반인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다는 마사지 방법에 대해 바로 알아보자.

 

아사히 마사지를 진행하기에 앞서 중요한 사항이 있으니 꼭 체크하고 진행하자. 

 

1. 림프계 질환, 발진, 피부 손상, 감기 또는 독감에 걸린 사람은 아사히 마사지를 금한다.

 

2. 마사지를 하기 전에는 반드시 얼굴을 씻고 손을 소독제로 소독하고, 피부와 과도한 마찰을 줄이기 위해 천연 기름이나 크림을 사용한다.

 

기본동작

ⓒbrightside

양손의 손가락을 관자놀이 바로 아래, 귀 위쪽 가장자리 근처를 누른다. 약간의 압력을 가하면서 아래로 밀어 쇄골까지 간다. 

 

이 동작은 림프액이 나오게 한다. 마시지 초반에 3회 반복하고, 마사지 동작이 끝날 때마다 잊지 말고 한다.

 

눈 주위

ⓒbrightside

 

가운데 손가락들로 눈 바깥쪽 눈꼬리를 눌러준다. 압력을 유지하면서, 아래 눈꺼풀을 따라 눈 안쪽 눈꼬리 쪽으로 부드럽게 민다. 

 

잠시 멈추고 손가락을 위로 움직여 눈썹 아래에 호를 그리고 관자놀이 모서리로 돌아간다. 다시 한번 손가락을 관자놀이 쪽에서 눈 안쪽 눈꼬리로 움직여준다.

 

이마

ⓒbrightside

 

집게손가락, 가운뎃손가락, 네 번째 손가락으로 이마 중앙을 누른다. 지그재그로 움직이며 이마 중아에서 밖으로 밀어준다.

 

ⓒbrightside

 

손목을 모르고 손바닥을 벌려 턱 밑에 위치한다. 손바닥으로 턱과 입술을 지그시 누르고 뺨을 밀어 올려준다. 손바닥을 광대뼈를 따라 귀 쪽으로 밀어준다.

 

A존

ⓒbrightside

 

엄지손가락을 턱 밑에 댄다. 오른손과 왼손의 나머지 손가락은 삼각형을 이루면서 코에서 만나야 한다. 엄지손가락을 그대로 두고 나머지 손가락들을 코에서 관자놀이로 피부를 당기면서 옆으로 옮겨준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