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두 가지 동작 따라 하면 하체 얇아집니다" 허벅지 1.5배 얇아 보인다는 11자 다리 만드는 운동법

많은 여자들의 평생 고민거리인 하체비만은 아름답고 매끈한 하체 핏을 망치는 주요 원인이다. 그중에서도 허벅지살이 꽤나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대체로 허벅지 안쪽 살이나 바깥쪽살을 빼는 운동법은 자주 접하는 반면에 허벅지 앞쪽 살을 빼는 운동법은 자주 접해보지 못했을 것이다.

 

이에 오늘은 단 '5분' 운동으로 하체의 앞태와 옆태를 망치는 허벅지 앞쪽 살을 모조리 털어줄 수 있는 운동법에 대해 소개한다. 

 

닐링 힌지

1. 무릎과 발등을 바닥에 댄 상태에서 엉덩이는 들고 무릎부터 상체가 일자가 되도록 세워준다.

2. 그 상태에서 몸을 천천히 뒤로 기울여준다. 이때, 골반이 접히거나 허리가 꺾이면 안 된다.

3. 10회씩 3세트 진행하며, 큰 자극을 느낄 수 있게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플러터 킥

1. 양손을 엉덩이 아래에 깔고 바닥에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약 10도 들어 올린다.

2. 수영하듯 양발을 위아래로 번갈아가면서 흔들어 준다.

3. 10회씩 3세트 진행하며, 다리가 땅에 닿지 않게 주의하고, 허벅지 앞쪽에 큰 자극을 느껴야 한다.

 

오늘 소개한 두 가지 운동법만 매일 꾸준히 따라한다면 툭 튀어나온 앞벅지가 사라지는 것은 물론, 군살없이 탄탄한 다리 라인을 갖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