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배 퇴치제가 따로 없네.." 2주만 따라 하면 '10kg' 빼주는 최고의 다이어트 동작!

아랫배는 흔히 우리가 똥배라고 칭하는 부위다. 많은 사람들이 이 지긋지긋한 똥배를 속 시원하게 털어내지 못하고 있는데, 오늘은 이들에게 희소식이 될만한 정보를 가져왔다.

 

이 정보는 유튜브 채널 '엄마TV'에서 소개된 방법으로 아랫 뱃살빼는 최고의 다이어트 운동이라고 설명했다.

 

이 운동을 2주만 따라 하면 10kg을 감량할 수 있다고 하니 다이어트 운동법을 찾고 있었다면 오늘 소개하는 운동법을 바로 따라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유튜브 채널 '엄마TV'

이 운동법은 똥배를 제거하는데 최적화된 운동들로 구성이 돼있으며, 운동과 친하지 않은 이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효과 또한 뛰어나다고 하는데, 그 운동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영상 시간은 약 10분 정도이며, 10분간 여러 가지 다이어트 동작을 음악에 맞춰 진행하는 방식이다.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하면 즐거움과 다이어트 효과를 한방에 잡을 수 있을 것이다.

 

달려달려

유튜브 채널 '엄마TV'

첫 동작은 몸의 방향을 약 45도 틀어준다. 한쪽 다리를 앞으로 내밀어 무릎을 굽혀주고, 뒤쪽 다리는 뒤로 쭉 뻗어준다. 양팔은 앞으로 쭉 뻗은 상태에서 뒤쪽 다리의 무릎을 배 쪽으로 끌어올리는 동시에 양팔은 아래로 당긴다.

 

점핑 & 트위스트

유튜브 채널 '엄마TV'

두 번째 동작은 똑바로 선 상태에서 양팔을 들어 올리는데, 이때 주먹은 가슴 앞에서 마주 보게 한다. 그 상태에서 점프를 가볍게 뛰며 상체와 하체가 교차되게 비틀어준다. 

 

토터치 킥

유튜브 채널 '엄마TV'

세 번째 동작은 똑바로 선 상태에서 양손을 들어 올려 만세 동작을 취한다. 다리를 쭉 편 상태로 배까지 들어 올리는 동시에 상체도 함께 숙여 발 끝과 손 끝이 배 앞에서 만나도록 한다. 

 

사이드 니업(R)

유튜브 채널 '엄마TV'

네 번째 동작은 오른쪽 옆구리를 집중적으로 자극하는 동작이다.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린 후 오른쪽 팔을 들어올려 주먹이 오른쪽 귀 옆에 위치하게 한다.

 

그 다음 오른쪽 다리를 들어올리는 동시에 옆구리를 굽혀 팔꿈치와 무릎이 옆구리 중간 지점에서 만나도록 동작을 반복한다.

 

사이드 니업(L)

유튜브 채널 '엄마TV'

다섯 번째 동작은 왼쪽 옆구리르 집중적으로 자극하는 동작이다.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린 후 왼쪽 팔을 들어올려 주먹이 왼쪽 귀 옆에 위치하게 한다.

 

그다음 왼쪽 다리를 들어올리는 동시에 옆구리를 굽혀 팔꿈치와 무릎이 옆구리 중간 지점에서 만나게 한다.

 

스탠딩 바이시클 크런치

유튜브 채널 '엄마TV'

여섯 번째 동작은 똑바로 선 상태에서 양손은 깍지를 껴 뒤통수에 위치한다. 상체는 굽히고 무릎은 들어올려 오른쪽 무릎과 왼쪽 팔꿈치가 배에서 만나도록 비틀어준다.

 

하이 니 찹

유튜브 채널 '엄마TV'

일곱 번째 동작은 한쪽 다리를 내밀어 굽히고 다른 한쪽 다리는 뒤로 빼준다. 양손은 깍지를 껴 내밀어 굽히고 있는 다리의 방향으로 들어 올린다. 뒤로 빼준 다리를 들어 올리는 동시에 양팔은 들어 올리는 다리 쪽으로 당겨 준다.

 

모든 동작은 30초씩 반복해준다. 이외에도 총 4가지 동작이 더 존재하며, 자세한 운동법은 유튜브 채널 '엄마TV'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금 소개하는 똥배 빼는 운동법 말고도 다양한 운동법이 있으니, 다양한 영상을 참고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