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맞던 청바지가 들어간다" 따라 하면 허벅지 3cm 얇아지는 홈트 동작 4가지!

다리라인을 꽉 잡아주는 청바지를 입을 때면 내 하체가 살이 쪘는지 안 쪘는지를 쉽게 알 수 있다. 원래는 잘 맞던 청바지가 안 맞을 때의 그 좌절감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다. 

 

그래서 오늘은 살쪄서 안 맞는 청바지도 들어가게 만들어준다는 홈트 동작 4가지를 준비했다. 더도 말고 딱 이 4가지 동작만 따라 한다면 남부럽지 않은 하체라인을 소유할 수 있을 것이다.

 

1. 런지

두 발을 모으고 똑바로 선다. 오른쪽 발에 무게 중심을 두고, 왼쪽 무릎을 들어 올리면서 앞으로 내디뎌 런지 자세를 만든다. 앞다리는 'ㄱ', 뒷다리는 'ㄴ' 90도를 이루도록 정확히 만들어야 하며, 자세를 유지한 후 다시 원래 자세로 돌아온다. 왼쪽, 오른쪽 다리 모두 각각 12회씩 3세트 진행한다.

 

2. 원 레그 서클

등을 바닥에 대고 눕는다. 이때 양팔은 몸 옆에 붙여 손바닥이 바닥을 향하게 한다. 오른쪽 다리를 바닥으로부터 직각이 되도록 들어 올린다. 발목은 쭉 편 상태로 오른 다리를 아래 방향으로 돌려 왼쪽 허벅지를 지나 공중에서 원을 그려 준다.

왼쪽, 오른쪽 다리 모두 각각 60초간 반복한다.

 

3. 브릿지 

등을 바닥에 대고 눕는다. 양팔은 몸 옆에 붙여 손바닥이 바닥을 향하게 하고, 발은 무릎 밑에 위치하도록 한다. 엉덩이와 배, 허벅지에 힘을 주고 상체를 들어 올린다. 15회씩 3세트 동작을 반복한다.

 

4. 덩키킥

바닥에 손바닥과 무릎을 대고 엎드린다. 양손은 어깨 바로 아래, 무릎은 골반 바로 아래에 위치하도록 한다. 한쪽 다리의 각도를 그대로 유지한 채 발바닥이 하늘을 향하도록 들어 올려준다.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을 정도로만 들어 올려야 하며, 허벅지 뒤쪽과 힙에 자극을 느낀다. 천천히 아래로 다리를 내려 15회씩 3세트 동작을 반복한다.

 

최근 들어 청바지가 끼이고 안 맞는다면 지금 소개하는 4가지 홈트 동작을 따라 해 날씬하고 탄탄한 하체라인을 소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