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kg → 51kg" 10일 동안 '5kg' 감량하는 급찐급빠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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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 - MINKAYA 민카야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던 급찐급빠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소개한다.

 

지난 2020년, 유튜브 채널 'MINKAYA 민카야'에는 폭식 후 대처법이라며, 10일 동안 5kg이나 감량한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유튜버는 최근 2주 동안 너무 많이 먹은 탓에 살이 너무나도 많이 쪘다며, 자신이 10일에 다이어트 기간 동안 먹었던 식단에 대해 소개했다.

 

그녀가 56kg → 51.2kg으로 10일간 5kg 감량할 수 있었던 식단은 다음과 같다.

 

급찐급빠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공복에 물 마시기

ⓒ유튜브 - MINKAYA 민카야

다이어트 기간 동안에는 공복에 500ml~700ml 정도의 물을 꼭 마신다. 아침 공복에 물을 마셔야 노폐물 배출은 물론 신진대사까지 원활해진다.

 

아침 식단

ⓒ유튜브 - MINKAYA 민카야

10일 동안 아침으로 그린 주스를 매일 갈아 마셨다. 그린 주스는 아침을 최대한 가볍게 먹을 수 있으면서 포만감도 좋아 위를 줄일 수 있다. 

 

※ 아침을 잘 챙겨 먹어야 하루 종일 먹고 싶거나 배고픈 느낌이 안 든다고 함 (개인적인 생각)

 

그린 주스 레시피는 상당히 간단하다. 사과 1개, 바나나 1개, 케일 3-4장, 우유 반컵을 믹서에 넣어 갈아주면 완성이다.

 

※ 기호에 따라 얼음이나 새싹 보리 분말을 넣어 먹어도 된다.

 

점심 식단

ⓒ유튜브 - MINKAYA 민카야

10일 동안 점심으로 양배추를 포함한 한식을 먹었다. 점심은 단백질과 채소 위주로 골고루 먹는 식단으로 구성되어 있다.

 

점심 식단은 포만감이 좋은 삶은 양배추와 현미밥보다 소화가 잘 되는 흑미밥 작은 공기, 닭 가슴살, 고추, 엄마표 쌈장, 열무 김치로 구성했다.

 

저녁 식단

ⓒ유튜브 - MINKAYA 민카야

10일 동안 저녁으로 밥은 안 먹었으며, 밥대신 연두부를 먹었다. 저녁은 단백질 + 채소 위주로만 먹고 탄수화물은 일체 먹지 않았다. 

 

저녁 식단은 닭 가슴살이나 닭 가슴살 소세지, 두부, 웜샐러드, 샐러드와 같은 저염으로 최대한 간단하게 구성했다.

 

간식

ⓒ유튜브 - MINKAYA 민카야

간식은 주로 복숭아나 방울토마토와 같은 과일 위주로 먹었으며, 정말 참기 힘들 때에는 요거트를 먹었다.

 

요거트는 플레인 요거트 + 카카오 닙스 + 아로니아 파우더 + 알룰로스를 넣어 만들면 되고 간식을 먹고 싶을 때마다 이런 방법으로 먹었다.

 

또, 다이어터용 과자인 통밀당 단백칩을 한 번에 다 먹지 않고, 정말 먹고 싶은 날에만 몇 개씩 꺼내 먹었으며, 프로틴 그래놀라 시리얼에 햄프씨드랑 볶은 아마씨드, 베리류 과일을 추가해 먹었다.

 

ⓒ유튜브 - MINKAYA 민카야

그 결과, 10일 만에 5kg 체중 감량에 성공할 수 있었다. 

 

최근 폭식이 잦아 급하게 살이 많이 쪄 고민이라면 오늘 소개한 급찐급빠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을 따라 해 보길 바란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MINKAYA 민카야'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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