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먹으면 살 안 찝니다" 한 유튜버가 공개한 다이어트 중 먹어도 살 안 찌는 저칼로리 라면 조리법!

유튜버 채널 '김새해 SaehaeKim'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가장 견디기 힘든 유혹이 바로 '라면'의 유혹일 것이다.

 

그런데 얼마 전 온라인 커뮤니티에 다이어트 중이라도 먹을 수 있다는 라면 '저칼로리 조리법'이 소개돼 화제다.

 

이 방법은 몇 해 전 유튜버 김새해가 자신의 유튜버 채널 '김새해 SaehaeKim'에 "다이어트 라면 끓이는 법! 25kg 감량비법 갓짬뽕+신라면의 콜라보♡저칼로리 조리법"이라는 제목에 영상으로 공개한 방법이다.

 

영상 속 유튜버는 장기적으로 폭식증에 시달리면서 다이어트를 오래 해본 결과, 스트레스를 최대한 줄이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해 이 조리법을 찾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날 유튜버가 공개한 다이어트 라면 끓이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다이어트 라면 끓이는 법

유튜버 채널 '김새해 SaehaeKim'

1. 먼저 면을 끓는 물에 한 번 데친다.

2. 면을 끓인 물은 버리고 면만 건져둔다.

3. 물을 새로 끓여 라면 스프를 넣는다. 

4. 스프 넣은 물을 충분히 끓인 뒤, 미리 건져 둔 면을 넣고, 다시 끓여준다. 

다이어트 라면 효능

시중에 판매되는 대부분의 라면은 기름에 튀긴 면이라, 콜레스테롤을 높이는 포화지방이 많은 편이다. 포화지방을 지나치게 섭취할 경우 다이어트에 좋지 않을 뿐 아니라 지방간의 위험이 높아지고, 혈중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증가시킨다.

 

유튜버 채널 '김새해 SaehaeKim'

그런데 라면을 끓는 물에 먼저 데친 다음 다시 끓이게 되면, 지방은 1/3으로 줄고, 열량도 100kcal 이상 떨어진다. 또한 라면에 첨가된 각종 첨가물의 섭취량도 줄일 수 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