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빼려고 약까지 먹어봤어요" 샤이니 키가 '10kg' 쏙~ 뺄 수 있었다는 다이어트 비법!

다이어트가 필요 없을 거 같은 샤이니의 키도 과거 다이어트를 감행해 무려 1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한다. 과거 MBC '황금어장 -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그가 직접 밝힌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알아보자.

 

샤이니 키는 SM에 연습생으로 들어간 뒤 태어나서 처음으로 뚱뚱하다며, 관리를 해야겠다는 얘기를 듣게 됐다고 한다.  그때부터 키는 덴마크, 원 푸드, 디톡스, 셰이크만 먹기, 심지어 약을 먹는 등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다 해봤다고 말했다.

 

그는 수많은 다이어트 중에서도 가장 효과가 좋았던 다이어트는 바로 '탄수화물 끊기'였다고 말했으며, 이어 "다른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실패하는 이유가 하루아침에 닭가슴살만 먹으려니까 힘들어서 그렇다", "나는 점차 줄여가면서 1년 넘게 탄수화물을 안 먹었다"라고 말했다.

 

그렇다고 해서 모든 탄수화물을 안 먹은 것은 아니다. 정제된 탄수화물(흰쌀밥, 면, 빵, 설탕 등)만 최대로 피하면서 먹는 방식이라고 설명했다.

 

키의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 (연어 스테이크)

대왕 연어를 준비해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 갈릭 솔트와 후추, 바질을 솔솔솔 뿌려 연어의 풍미를 더 할 양념을 입힌다. 연어의 양념을 입혔다면, 본격적인 연어 굽기에 돌입한다.

 

프라이팬을 준비해 카놀라유를 적당히 둘러준 후 양념된 연어를 굽는다. (구이 요리를 할 때에는 올리브유보다 카놀라유가 적합) 적당히 익혔다면 마무리로 연어 위에 치즈를 올려 채소와 함께 곁들여 먹는다. 만약 소스가 필요하다면 바질과 발사믹, 올리브유를 섞어 만들면 된다.

 

끝으로 키는 "저희도 걸그룹 처럼 성수기, 비성수기가 있다"라며, "활동이 없을 때는 막 먹고, 활동할 때는 다이어트에 들어간다"라고 말했다.

 

이렇게 샤이니 키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 현재까지도 운동보다는 식단 관리 위주로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하니, 다이어트를 예정하고 있다면 샤이니 키와 같이 탄수화물을 끊는 식단 관리를 해보길 추천한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